본문 바로가기
업무 쉽게 따라하기/문서작업 따라하기

문서 꿀팁 / 간단한 PDF JPG 변환

by NISUE INFO 2020. 8. 9.
반응형

PDF 문서에 있는 내용을 골라서 사진 파일로 만들 수 없을까?

 

 

아주 간단하게 가능합니다. 

이럴 때 유용한 프로그램 'ezPDF'를 활용해볼게요.

너무 좋으니 제발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ㅠㅠ

 

 


 

1. 네이버 초록창에 ezPDF 를 검색해서 무료 다운로드하세요. 

(잘 설치되었다면 대부분의 pdf파일은 'ezPDF Editor'로 자동 연결되어 열려요.

안될 경우 프로그램을 먼저 열고 파일을 불러오세요.)

사진을 클릭하면 다운받는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2. 필요한 PDF 파일을 열고, 상위 메뉴 중 [파일]을 선택하세요.

 

 

3. [파일] 메뉴에서 [Image로 저장]을 선택하세요.

 

 

4. 작은 창이 자동으로 뜨면, 파일형식이 [그림]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변환하고 싶은 페이지 숫자를 설정하고 [확인]을 누르세요. 

 

 

 

5. 그림파일을 저장할 [폴더]를 설정하고 [확인]을 클릭하세요.

(저는 찾기쉽게 바탕화면으로 설정했어요.)

 

 

6. 폴더가 자동 생성되었어요.

파일 형식을 보니 'JPG파일'로 잘 만들어졌네요 ^^

 

 

아주 간단하죠?

이렇게 사진으로 변환하면 발표자료, 제안서, 보고서 등에도 이용할 수 있죠.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내용 중 수정사항이나 조언은 언제든 댓글로 소통해요 ^^